지가 싼 똥은 지가 치웁시다 좀. 인간들아

주홍글씨 36 924

- 자유게시판 제제사항 - 1.한줄짜리글 무의미한글들은 한줄게시판이용 부탁드립니다.(예,날씨.건승하세요등등) 2.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글중에서 운영자 판단에 무의미한 글이면 한줄게시판 으로 이동시키겠습니다. 3.자유게시판에서 한줄게시판으로 옴겨진글들의대한 포인트,레벨 차감됩니다. 4.운영자 문의글 등록시 삭제 처리됩니다.(정지 처리 될수 있습니다.)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문의게시판 이용해주시요) (처음부터한줄게시판이용시 차감되지않습니다) 본글 삭제후 자유게시판 글작성 하시면 됩니다. 본글 삭제후 자유게시판 글작성 하시면 됩니다.


니가 싼똥 좀 니가 좀 치우자


양심은 있어야 할거 아니냐 ??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 돈을 도움 받는다고 아가리로만 뱉은 단도박 한다는 


그 말을 지킬 수 있을까? 꼭 그러길 바란다


가정이 있으면 그만큼 책임도 따르는 법인데


그 책임에 대한 자격이 안되면 그 이후의 대가는 너의 몫이다


남에게 사기쳐가며 개소리 짓거려 가면서 돈 구걸 하지말고 


아내도 있는데 월세도 못내는 한심한 정도까지 게임을 한 널 탓해라 정말


이제까지 많은 앵들을 보다가 이번엔 진짜 좀 


화가나서 올린다


그리고 고맙다는 글을 왜 전체적으로 쓰는건지 모르겠네


이유야 어찌되었든 도와주신 그 개인 분한테 쪽지로 진심을 전하면 될걸..


진짜 이해도 안가고 진심이라곤 하나도 없는놈들 에휴


열받아서 좀 적어봤습니다 앵벌이새끼들 정말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도 흐리고요


구조대장님 어떻게 규정을 마련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년 반 전의 순수하던 올인구조대는 다 사라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추천인 리스트
  • 서서히
  • 황금화살
  • 슛돌이
  • 이카루스
  • 황신
  • 바카라픽스터
  • 수시로
  • 화려한돈
  • 이건아니지
  • 여리
  • 코난
  • 시간을읽는마술사
  • 바카라선수촌
  • 마르키
  • 저럴까
  • 빅토리아뱅뱅뱅
  • 하몽
  • 이무기의반란
  • 부가티티
  • sfca
  • 불꽃남자
  • 채송화
  • 아이유인영
  • 제베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아이유인영
개개인한테 해만 끼칠뿐 없어져야된다고합니다.
아이디도새로만들어 구걸모드하니 답이없는 분류
주홍글씨
올인구조대의 물도 흐리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위해서라도 없어져야 됩니다
키사라기
구걸쪽지보내면 블랙리스트등록하는 규정좀 마련했으면하네요ㅡ
주홍글씨
적극동감 합니다
커뮤니티 보안을 위해서라도요
불꽃남자
진짜 구걸하는놈들 보면 총으로 쏘고싶네요 토나옵니다 도박으로 돈잃고 하.. 올구에서 수십번 했던얘기라 여기까지만 쓸게요
주홍글씨
안힘든 사람 있나요?
지가 그 상황까지 게임했으면
겸허히 그 상황을 받아들여야지
에휴..
불꽃남자
제말이그말입니다 도박으로 돈잃은놈은 구걸하면 안됩니다 진짜 도박으로 돈잃고 구걸하는새끼들 극혐합니다
생각하며말하자
사기치고 먹튀한 배조도도 응원하는 사람들까지 있어서 그런지
저딴걸 생각없이 쳐올리니까 짜증나긴하네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5,84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이무기의반란
여기 안힘든 사람 상위 몇프로 밖에 없을듯 싶네요 ~
다들 잃만큼 잃어봤고 다들 날릴거 다 날려봤고
그래도 도박중독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한방만 한방만 그러고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
구걸도 능력 이라지만
열심히 돈모아서 여기서 탈출 하려는 사람들 보면
허탈합니다. ~  구걸글 공개 즉시 퇴줄 해야 합니다 !!!!!!!!!!
채송화
전 좀 이상한지 뜬금없는 의혹이....^^;;
쪽지로 앵버리하는 시시껄렁한 사람들 있다 치지만....본인도 몰래 부인이 따로 지원을 받았다?
그럼 부인과 굿잡님이 만났거나 쌍으로 앵버리짓을 해서 각기 계좌로 부부한테 돈을 부치셨단 얘긴데
솔직히 굿 잡님 선행을 칭송(?)하려는게 아니라 저같은 사람들이 보기엔 엿먹이려는것 같은데요.^^;;
제베
아마 실제로 만나러 갔을껍니다..

가면서 본인 말고 생활비 하라고 와이프한테 몰래 줬겠죠...
채송화
아내까지 데리고갈 정도라면 저냥반 사람은 여기까지네요.....한글이 아까워 이만 총총 할께요.제베님.ㅋ
제베
아니요 굿잡러님이 방문했을듯요ㅋ
채송화
굿잡님하고 안면 트고 싶네요.심장에 갑옷이라도 입혀 드리던지.^^;
돈은 버는것 보단 쓰는게 중요한건데 말이죠.ㅠㅠ
불꽃남자
가족팔이 토나오네요 인간이길 포기했네 그냥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97,61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mask
정말 대단들 하네요
첨 올구와서 엄청난 대박(?)을 터트렸네요
그저 좋은데 쓰시길 바랄 뿐 입니다

아무리 인심은 곶간에서 나온 다지만...
왼 빰 맞고 오른 빰 까지 내 놓는 이분은 정말 성인군자 이시네요.

요즘 사업도 안되고 겜도 잘 안되니
저도 채송화님께 일년치 전기요금이나 부탁 드립니다
월세는 나가는거 없으니 어떻게 공과금이라도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이거 성공 하면 앞으로 겜 안 합니다
사업도 접고 그냥 이길로 나갈 랍니다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에고 쪽지로 보내야 가능성 있나?
채송화
ㅋ사람을 그렇게 못보셔요?
제 전깃세도 걱정하는 사람인데.
그래서 사기도 아무나 치는게 아니예요.
그들은 먹잇감 알아보는 귀신같은 촉이 있데요^^;;

오시니 좋습니다
^........................^
mask
에이. 뭔 여자가 인정이 이리도 없노
단칼에 거절이네...
에고고. 기냥 사업 . 겜 이나 열심히 해야 것다
채송화
뭘 모르시네요.원례 남자분들이 더 따뜻합니다.
여자들한테는 육감이란게 있어서
본능적으로 의혹이 드는 일에  남자분보다 냉정해요^^
제 육감은 마스크님 전깃세를 내주지 말라합니다^^;;
mask
깨갱 입니다
주홍글씨
채송화님 저도 요즘 다이제 과자에 빠졌는데
30박스만 부탁드립니다
과자를 안좋아 하는 사람인데 요즘 빠졌네요 ㅎㅎㅎ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94,29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채송화
주홍님께서도 참말 재미나세요^^;;;;
우선,이달 전깃세 내 보고도 여유가 있으면 우리 반듯한 주홍님께는 형편껏 다이제...알겠습니다.
마인드가 참 매력 적이시니까....,,힘닿는데까지 애쓸께요...다이제....^^
주홍글씨
감사합니다 ㅎ__ㅎ
돈 아까워서 보일러도 잘 안트는데
지가 돈꼴아박고 구걸 하는 샹넘의색히들때문에
온몸에 열뻗쳐서 오늘도 전기세 아꼈습니다
안그래도 살좀 찌우려고 했는데 보일러값으로 다이제 사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채송화
워우~쫌만 더 힘쓰셔요....방금 살짝 재능이 보였어요.....ㅋ
좋은저녁 되셔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92,57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주홍글씨
ㅎㅎㅎ 비꼬는 겁니다
좀 생각하면서 돈 다꼴았으면 좋겠어요;;
도박 할 돈은 없어도 생활비는 좀 진짜 남겨두고 게임 해야 남한테 피해도 안주는거 아닌지 싶습니다
저도 돈 없는 사람이지만 모든분들이 기본적인 인간권리 포기하고 지켜야 할 사람들을 더이상 잃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채송화
설마 못알아들었을라구요^^;;
주홍글씨님 마음이 와 닿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드는 의혹!
 자기가 수치를 당할걸 알고도 어쩌면 바닥까지 불특정 다수앞에 내보일수 있을만큼 감사함을 아는 사람이다?
그렇담 애초에 도박을 하더라도 홀몸때와는 달랐겠죠? 지킬 가족에게도 도리는 알았을테니.
이미 등쳐먹은 사람 먹잇감이라고 비슷한 동료들한테 추천해주려는 목적으로 글올린 상도덕있는 사기꾼이다?ㅋ(동료의식 강하네요^^;;)

전 그냥 코메디를 보는것 같습니다^^
근데 엉성해서 재미가 없어요^^;;
mask
저는  실패했지만 꼭 성공 하셔서
맛나게 드시고 남으면 저도 좀...

아 근데 우리 애기가 이걸 좋아 하는데 못 사주니
가슴이 메어진다 뭐 이런 멘트가 있어야...
주홍글씨
핫 ㅎㅎ 저희 강아지가 이걸 좋아하는데
못 사주니 마음이 찢어지듯이 아픕니다

채송화님 꼭 보내주세요 (장난입니다ㅜㅜ...)
명숙
육하원칙도 없는 말한마듸에  무슨흥분을 하고 날띄 세요 감사합니다 저분의 글 을 다 믿습니까 무슨근거로  아내가있는지 일년치를 받았는지 우리는 모릅니다 굿잡러 저사람  말을 다 믿습니까 눈으로 보고도  못 믿는세상인데 여기 공간에 글 몇자 적은것을 두고 그러세요 가짜뉴스들 많습니다
채송화
오빠 안녕하세요^^저녁 맛나게 드셔요^^꾸벅!
mask
어르신 오셨어요.
어제 한 그루 하쎴으면 저 담배값 좀 보내 주세요
일주일 못 피었더니 손이 막 부들부들 떨리네요.
아 ! 이번엔 꼭 성공 해야 하는데...
채송화
암나 하는게 아니라니까....
의지를 굽히시지 않으시네.ㅡㅡ
피그말리온
예전 다른카페 아이디가 오뚜기 햇반 이었는데
사진보니 생각이 나네요.
채송화
전 피그말리온님 닉 보이실때마다 로젠탈효과....연상이되요^^(아주 고무적이라는.)
즐거운 저녁 보네셔요^^
이건아니지
맞는말입니다~~
뒤죽박죽
그 글보면서 속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ㅋㅋ제가하고 싶은말 속시원히 해주셨네요ㅎ공감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47 부대장 12.06 22784 91 0
-게시판 제제사항- 댓글31 부대장 02.15 388 26 1
온라인 카지노 조작 일까요? 온라인 운영 시스템에 대해서 댓글82 구조대장 12.07 19476 56 0
14258 RT슬롯 1000배당 초대박.. 댓글13 흑우 2시간전 92 4 0
14257 먹튀 카지노는 왜 계속 생겨날까.. 댓글4 학수고대 2시간전 58 2 0
14256 퍼스트 카지노.. 댓글12 골든쿠키 2시간전 62 5 0
14255 어제 그제 클럽에서 물뽕맞고 맞탱이 갔습니다 댓글5 아나콘다 2시간전 83 5 0
14254 저좀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9 기모따악 2시간전 102 3 0
14253 아침부터가슴철렁했네요.. 댓글10 소망환상소망 3시간전 81 9 0
14252 하... 나는 어딜 이용해야 하는가... 댓글5 호텔 5시간전 118 5 2
14251 더킹 루징쿱 문의요! 댓글5 seokyeul 7시간전 62 5 0
14250 사실상 YG는 끝물 댓글9 치명적인뱅커 7시간전 147 12 0
14249 구걸글이 왜올라오겠어요 댓글12 반일영 7시간전 125 9 1
14248 사다리밸런스 작업 후기.. 댓글18 아나콩 8시간전 158 10 0
14247 클럽에이슬롯 4일차~ 댓글12 소망환상소망 9시간전 91 7 0
14246 쿠폰잘주는곳이어딘가요? 댓글5 근거리 9시간전 77 5 0
14245 처음 사용해본 지메이카 후기요ㅎㅎ 댓글20 갈치형님 10시간전 119 13 0
14244 오늘도 롤링만.. 댓글28 청바지 10시간전 142 14 0
14243 올구 가입햇네요 댓글19 연못 10시간전 65 11 0
14242 반성합니다 댓글20 용이99 11시간전 160 20 0
14241 예전보다 포인트 모으기 2배는 어려워진것 같네요 댓글13 학수고대 11시간전 83 12 0
14240 억이야 부르다가 멘붕올뻔.... 댓글13 나를사랑하자 11시간전 161 10 1
14239 여러분들의 루틴? 댓글11 분노벳은오링 12시간전 115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