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해보니 제일 하지 말아야 할짓




보통 잔베팅하다가


슬슬 뚜겅이 열릴랑 말랑할때


손실을 한방에 만회할 승부베팅을 하게됩니다


이거 안하면 부처님이랑 동급이죠


승주베팅했는데 틀렸다.



그럼 100퍼 그날 베팅 접어야합니다.


이건 진짜 진리입니다


이걸 시드관리. 로스컷이라고들 하는데


승부벳이 망했을때


계속베팅하게되면 둘중하난데


오링나거나 복구하거나


통상 복구할 확률은 5프로도 안됩니다.


대부분 오링


심각해지면 대출 다 땡기고 그 대츌마저도 올인나죠



안구렇습니꽈???????


오늘도 오링나고 빡이돌아 자유게시판에 하소연해봅니다 ㅋㅋ

추천인 리스트
  • 그거어매
  • 겐팅
  • 홀덤천재
  • 여리
  • 멍미래
  • 황금화살
  • 살아보자
  • Wanko112
  • 이실장
  • 황신
  • 천사겜블러
  • 패트리샤
  • 제베
  • 나인가자
  • 설레임
  • mask
  • 키사라기
  • 짤수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인생은복이지
공감합니다 충재님~^^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95,68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짤수
불금인데 한잔하셔야죠 ㅎㅎ
깜사
항상 느끼지만 이넘의 뚜껑이 쉽게 닫히질않네요 ㅠ
키사라기
그걸 다들 알지만 참아내는 사람은 1프로도 안될듯ㅎ
충재
그 1프로도 안되는 사람중 일부만 천국에서 룰루랄라
대치동오빠
게임은 마인드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못하는순간 진짜 삐삐됩니다
바나나매니아
오전에 모카에 25충 만원씩 먹죽먹죽 하다가 21만원까지 떨어진 상황 마지막 배팅 만원 던지고 틀려서 바로 출금햇네요..ㅠㅠ 안되는 날은 멀해도 안된다는...
짤수
저는 그런상황에서 풀뱃지르고 나와버리는데 맨탈 좋으시네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88,96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바나나매니아
카지노야 일년 365일 하니까 오늘만 날은 아니니 마음 가다듬고 다시 노려야죠
나인가자
100% 아니 10000000% 인정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멋진인생1
ㅇㅈ ㅇㅈ ㅇㅈ합니다
앵초
억단위로 한번 따봤으면 원이 없겠네요
황신
10인정이요ㅋㅋ
치즈스틱
ㅇㅈ 이요 ㅎㅎㅎ  승부배팅 틀리면 거의 오링
이실장
진짜 맞는말 입니다
Wanko112
옳은 말씀이네요
인생좀피자
gae10인정합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1,28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대부
질보고가요
그렇치
공감하구요
충재님 동영상 업데이트 좀 해주세연~
운타라
이거때문에 바카라가 힘들죠.. ㅜ
황금화살
절대 진리 입니다...다들 느끼고 저도 크게 느낍니다................
fb4i3k2kwl
맞는 말씀이십니다 ㅠㅠ
닥발Kr
오늘도 시드관리가 안되서어 죽었내요..
황신
그놈에 재충재충 ㅋㅋ망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8.10.23수정- 댓글19 부대장 12.06 15478 57 0
온라인 카지노 조작 일까요? 온라인 운영 시스템에 대해서 댓글70 구조대장 12.07 15545 44 0
9221 아 진짜찬스벳이뭘까요? 이제는대박이다 26분전 8 0 0
9220 제목:내인생은 라면에소주인데.. 댓글6 천사겜블러 7시간전 103 10 0
9219 통장정리 댓글5 빅토리아뱅뱅뱅 7시간전 128 5 0
9218 온카후기에 어떤 마음으로 댓글 다는걸까요... 댓글6 생각하며말하자 8시간전 80 8 3
9217 빅카 후기 ㅠ 댓글4 이실장 8시간전 59 5 1
9216 오늘은 쉽니다~~ 댓글4 우람아이 9시간전 58 7 0
9215 시드 만들기 작업. 댓글8 나인가자 10시간전 151 11 0
9214 슬롯 한번 해볼까 하는데 질문요 !!! 댓글6 레트리버 11시간전 61 3 1
9213 포인트 미리 구입해주실분없으신가요? 댓글7 저럴까 12시간전 103 3 5
9212 정보 공유) 옆동네 포인트환전 다시 시작합니다 댓글11 제베 13시간전 149 7 0
9211 몸 잘챙기세요 댓글2 이실장 14시간전 65 4 1
9210 아 떨린다... 댓글7 잉구리앵 17시간전 163 6 1
9209 죽다가 진짜 조금 나아졌네요 댓글16 온카77 17시간전 187 8 0
9208 바카라 유출작업 한다는거 진짜일까요? 댓글10 카라카미 17시간전 220 6 1
9207 카지노 슬롯 질문 답변해주실분 댓글10 촉의천사 19시간전 69 7 0
9206 소액결제 및 상품권 문의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댓글8 아수달 1일전 180 5 6
9205 이제는대박이다님 비트소닉에 대해서 궁금한점... 댓글3 제베 1일전 145 7 1
9204 스포츠 ..8폴.9폴. 등 1폴낙 왜이러냐 증말 ㅋㅋㅋㅋㅋㅋㅋ 댓글7 똥매랴휴지좀 1일전 124 10 0
9203 온카 조작에 대한글 보니 갑자기 나는 옛기억 댓글10 좋은날 1일전 279 11 0
9202 탈퇴했다가 재가입하니 댓글7 원샷 1일전 137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