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검증

골드카지노(업체측사실무근 당사자나 다른먹튀사실있을시 올려주세요)

못먹어도올인 20 1,284

잠긴글입니다.

추천인 리스트
  • 황신
  • 보네
  • 짱이다
  • 제베
  • 황금화살
  • 패트리샤
  • 고향역
  • 부가티티
비추천인 리스트
  • 운타라
  • 골드관리자
  • 마이다스의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못먹어도올인
L카지노도 그렇고 전부다들 대장님 품만떠나면 먹튀들을 하는지..ㅠㅠ
2000마넌이면 진짜큰돈인데 말이죵;;;먹튀당하신분 안타깝네용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43,15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부가티티
훔..골드 개먹티네요...
매봉산둘리
제주도 양방팀으로 알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어도올인
오늘 신규가입해서 이댓글만 쓰셧네용ㅋ 사이트관계자 같은디~~
제주도인지 양방팀인지
강원도 호박고구마 캐는팀인지 한라봉 감귤따는팀인지는 어케알고계시는지?
마이다스의신
퍼다가 올린길  노의미아닌가요 먹튀라는  증거도 부족하고 ㅋㅋㅋ  어디서 퍼다가 올리셨네 양방 이라고 소문난곳도 있네요 작어ㅂ??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63,63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못먹어도올인
퍼다올린거 맞구용ㅋㅋㅋ대장님이 보증해주던 카지노라서 놀래가지고 올린건대
딴사람들 이거 모르고겜하다 먹튀당할까바 우려차원에서 올린거구~
제가 궁금해서 그러는데 보너스 아무것도없는 호텔카지노 사이트에서 양방할필요가 잇나용?
양방하면 할수록 무조건 손해날텐데
글구 골드카지노 저기는 아무 보너스혜택도없는데 양방을치건 빰때기 죠팡맹이를 치건 아무상관없지않나여?
제3자입장에서 봐도
2000만원 고액출금 들어오니까 돈안주고 먹튀해놓고
사이트에서 먹튀한거 핑계만들어낼려구 양방핑계 둘러대는거 빤히보이는데용
마독광
올인님 말이 맞네요  보너스도 없는데 양방할 이유가 있나요?
사랑을위한밤
골드 관계자들 꺼져 ㅅㅅ들아
마이다스의신
먹튀자가 있다면 먹튀자가 글을 쓰겠지 아무도 먹튀 한말이 없는데.. 그러니깐 카지노 죽이기 하는것도 아니고
먹튀를 했다고 하면 먹튀당한 사람이 있을꺼 아닙니까 ㅋㅋ 근데 그냥 퍼와서 먹튀 했다고 하는거?? 카지노 죽이기 로 보이는데 ㅋㅋ
골드관리자
안녕하세요 골드 카지노 관리자 입니다.
저희 골드 카지노에서 또 한번 구설수 에 올라 죄송 하단 말씀 부터 드립니다.
현재 저희가 올구 사이트와 제휴가 종료 된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올구 회원분들도 아직 이용중이시고 문제가 잃어 난적도 없습니다. ^^
하지만 현재 이런 내용으로 돌고 있는 내용상에서 확인이 안되어 있는 부분에서
먹튀로 몰아 가는 부분이 있다면 마음이 씁쓸 하네요
먹튀자가 있다면 먹튀자가 말씀 해주시고 글을 올려주신다면 거기에 맞게 행동 하고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더이상에 문제는 안일어 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네요
유저 입장에서 먼저 생각 하는 그런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들 상한 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감기 조심 들  하세요 ^^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99,22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시야
문제가일어난적도 도 아니고 잃어 난적도 는 무슨뜻이지? 제대로 한글도못배운 ㅂ ㅅ 한마리가 사이트운영하는건가 아니면 조선족 ㅅㄲ 인건가.. 대가리가 ㅈㄴ멍청한건가;; 개나소나 사이트운영하네 ㅋㅋㅋㅋ
명숙
골드가 gold-125.com여기잔아요.    tie29는 짝퉁인것 같음  옜 모바일카지노현골드. gold-123전. 여기서 아무이상 없는데요제아이디로 tie25에는 접속이 안되네요. 잘 생각해보세요
명숙
gold-123》》》125
골드관리자
안녕하세요 ^^ 명숙님 같은 센터 입니다. ^^ 자세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진짜제발
banker62.com 여기는골드카지노아닌가요?
골드카지노관리자
맞습니다. 회원님 현재 현지 인터넷이 좋치 않아서 업무가 밀리고 있는 상태 라서 조금 늦어 지셧을꺼에요 정말 죄송합니다.
운타라
여기 올인 보증 이엿죠 ??
오비트
진짜제발 뚝 튀어나와서 주소 갈켜주고 골드카지노 관리자 리플달아주고 광고하는것 넘 티내는것 아녀?
묵자
글 왜 잠 겼나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78,96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잉구리앵
환전나왔나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64 부대장 12.06 25130 121 0
양빵 유저및 카지노커뮤니티 악용 관련 제제사항 댓글18 구조대장 10.17 5088 22 2
1268 더클래스 1700 가량 먹튀입니다 댓글2 더클래스먹튀 11시간전 114 1 0
1267 mnc61.com 모나코 댓글5 저승토켕 1일전 133 3 0
1266 파라다이스카지노 723만원 먹튀!!!개씹먹 댓글9 랑랑랑 1일전 231 4 0
1265 붐벳 bmb-79.com 또라이먹튀밎.신고 댓글11 프리스핀 2일전 269 3 0
1264 빅카 롤링포인트 310만 받았습니다 댓글16 김해환 4일전 614 17 0
1263 코인 카지노 쿠폰먹튀신고합니다 댓글5 인증좀해라 5일전 350 3 2
1262 코인카지노 쿠폰먹튀도 먹튀죠? 회원님들 도와주세요 댓글5 인증좀해라 5일전 297 4 2
1261 코인카지노 신고합니다 댓글3 인증좀해라 5일전 173 2 1
1260 붐카지노 ㅋㅋㅋㅋㅋㅋ해명글 개웃기네 댓글13 붐카먹튀 5일전 526 3 5
1259 안녕하세요 붐카지노 담당자입니다. 붐카먹튀님의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반박글 올립니다. 댓글15 붐카지노 5일전 693 9 0
1258 우리계열 안심 하지마세요 댓글3 shinchon 5일전 371 2 0
1257 제니스(구 블랙선 33 베가스 더킹)먹튀 입니다 shinchon 5일전 206 2 0
1256 붐카지노 먹튀조심하세요 증거추가 예자 댓글37 붐카먹튀 5일전 481 4 2
1255 mnc61.com (mnc90)모나코 먹튀 확정 댓글6 teamhoon 5일전 144 2 0
1254 제니스 카지노먹튀입니다(우리 계열) 댓글4 shinchon 5일전 22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