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검증

황금의제국 (구)골든애플. 갑질 / 반 강제 하..답도없네오

한번갈때안됫나 13 651

아니 주로 이사이트에서 주로 많이 이득을챙겨서 자주하는편인데 저가 생각을해도 이득을 많이봣긴햇어요 자기들 데이터상으로 저가 천만원정도 이득을 봣다고하더군요 근데 몇번이용도중에 이백만원 이상출금신청을하면 최소 세시간 에서 다섯시간정도 출금이 지연되고 환전늦게되냐고물어보면 유선상 전화준다고 맨날 빽빽 거리고 출금은 해줫습니다 다음부터 아시아게이밍 은 이용하지말라고해서 이용을 안하고잇엇고 양방 의심스러우니 이제 횟차를 오래해달라고하더군요 저가 배팅을 크게해서 돈을 넣는거치고 주위에 빠따좋은애들잇죠?? 배팅크게하는애들 비슷하게하는데 요번엔 7 , 8회차 까지 배팅을 하고 백만원을 환전신청햇는데 아니나 다를까 또 전화가오더군요 저번에도말씀드렷다 싶히 15회차 이상을 배팅해라고 저는 그말을 들은적도없고 15회차 안하고 환전하시면 환전안해드린다고 그래서 저는 구간도 제 구간이 아닌데 반 강제로 배팅을 하엿습니다 역시 죽더라구요 백만원 가량 솔직하게 저가 빚이많아 꼭 잇어야하는돈이엿는데 이렇게 되니 열불이 터져서 고객센터에 전화햇습니다 솔직히 이건 반 강제다. 어는 사이트에 롤링도아니고 횟차를 15회 이상을 하냐 그리고 제제 먹는거 다 이해해주고 아시아게이밍도 게임을안하는데 도대체 저한테 왜이러냐. 는 식으로 말하니 자기들이 말한적없다고 찡찡거리더라구요 규정에 몇회차 이상 또는 특정한 인물에게 어떤게임 제공을 하지않는다는 말도 안적혀잇으면서 원금도 안돌려주고 이렇게 사람 발악을 시키네요 탈퇴처리까지먹엇습니다 원래 잘 안쓸라고햇는데 지연도 되고그래서 워낙 사이트가 물이좋은지 자주 이득봐서 그래도 늦게라도되니까 하자 는생각우로 햇는데 참 어렵네요^^ 제보해요 솔직히말해서 먹튀 라기보다는 참 기분나뻐서 올립니다 회원님을 왠만하면 여기씆마세요~~많이따면 무조건 양방 의심된다고 환전 안해줄곳입니다


저가 잘못한건지 사이트에서 잘못한건지 의견 부탁드립니다ㅜㅜ

추천인 리스트
  • 보람
  • 바카라픽스터
  • 김문무
  • 살려주세요
  • 바카라는부수입
  • 블랙잭
  • 여리
  • 도비도비
  • 바카라고수
  • 그랜져
  • 손흥민
  • 하이러스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잠수
게임하실때 입금 쿠폰 받고 하신거 맞죠?
요기 입금 쿠폰때문에 단타로 게임하면 제재 자주하더라구요
초창기 q캐슬때가 좋았는데 그나마 우리랑 비벼볼만한 곳이였고..먹튀하고 싸이트 몇번 털리더니 이젠 ㅄ된 싸이트..
그냥 이용하지마셔요
갱상도사나이
구멍가게네요 시제가 모잘라서 입금기다리는거예요 나름 먹튀안할라하는데 지들 돈이 없으니 핑계잡아서 먹튀하는거죠 안전한데쓰세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9,95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롤링비
쓰레기 계열 ;
옛날이나 준메이져였져 지금은 개구멍가게 쓰레기 계열입니다 ㅠㅠ
그랜져
출금하려면 회차더해야되는건....강제죠ㅡㅡㅋ
기본공지사항도아니고...에효....맘고생이 심하시겠네요ㅠ
한번갈때안됫나
진짜 개짜증나요 입금쿠폰받고 한것도아니구요 횟차 하 진짜 짜증나네요
한번갈때안됫나
여러분 저가 잘못한거아니겟죠? 진짜 이때까지 믿고 쓴 저가 바보같넹ㅎ
블랙잭
뭐 이런새끼들이 다 있지.. 맘고생하셨겠네요..
한번갈때안됫나
ㅠㅠ올린게 잘 한거같습니다 회원님들 말에 힘이 나네요ㅠㅠㅠㅠ
나이스벳
여기슈퍼리치입니다
개먹튀...  제글읽어보시면아실겁니다
슈퍼리치에서 크게 당했습니다
rokki
전8년정도사용했는데 우리계열보다출금빨리해주던데요...돈을잃는편이여서그런건지 ㅠ ㅠ 3배롤링하면출금되는뎅 회차는참어이없네요...온카는믿을곳이없는거같아요ㅠ ㅠ
영혼
아 예전에 많이 햇엇는데 먹튀라니 ㅍ 여기가 Q카지노 엿엇는데요
연동야바위
여기도먹이엇나요...
밍크고래
양아치사이트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64 부대장 12.06 25135 121 0
양빵 유저및 카지노커뮤니티 악용 관련 제제사항 댓글18 구조대장 10.17 5088 22 2
1269 mgm 로투스 유출작업해드립니다 댓글2 아우디 40분전 19 0 0
1268 더클래스 1700 가량 먹튀입니다 댓글2 더클래스먹튀 15시간전 158 1 0
1267 mnc61.com 모나코 댓글5 저승토켕 2일전 135 3 0
1266 파라다이스카지노 723만원 먹튀!!!개씹먹 댓글9 랑랑랑 2일전 240 4 0
1265 붐벳 bmb-79.com 또라이먹튀밎.신고 댓글11 프리스핀 2일전 272 3 0
1264 빅카 롤링포인트 310만 받았습니다 댓글16 김해환 5일전 624 17 0
1263 코인 카지노 쿠폰먹튀신고합니다 댓글5 인증좀해라 5일전 356 3 2
1262 코인카지노 쿠폰먹튀도 먹튀죠? 회원님들 도와주세요 댓글5 인증좀해라 5일전 301 4 2
1261 코인카지노 신고합니다 댓글3 인증좀해라 5일전 174 2 1
1260 붐카지노 ㅋㅋㅋㅋㅋㅋ해명글 개웃기네 댓글13 붐카먹튀 5일전 531 3 5
1259 안녕하세요 붐카지노 담당자입니다. 붐카먹튀님의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반박글 올립니다. 댓글15 붐카지노 5일전 700 9 0
1258 우리계열 안심 하지마세요 댓글3 shinchon 5일전 378 2 0
1257 제니스(구 블랙선 33 베가스 더킹)먹튀 입니다 shinchon 6일전 206 2 0
1256 붐카지노 먹튀조심하세요 증거추가 예자 댓글37 붐카먹튀 6일전 483 4 2
1255 mnc61.com (mnc90)모나코 먹튀 확정 댓글6 teamhoon 6일전 144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