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단계

여리 17 870

날도 추워지고 요새 먼가 도를 튼듯한 느낌도 들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그냥 갠적으로 겪은 단계입니다. 공감하실라나 모르겠네요. 저는 초보자입니다..


1단계 입문자.

랜드나 마카오등 오프에서 호기심에 갔다가 입문..

오로지 내려오는 줄만본다..

가끔씩 잘만나면 대박, 오지게 옆줄가면 거덜..


2단계 초심자.

내려오는거만으로는 올인을 마니 내보니, 이제 꺽는법을 배운다.

내려오면 내리거나 꺽기 시작한다.

가끔씩 잘꺽이면 대박, 장줄 만나면 말리기 시작한다.


3단계 초보자

출목표 보면서 1-2나 1-3 등 패턴을 보기 시작한다.

내려오는 줄을 보면 고민하면서 그날그날에 따라 내리거나 꺽는다


4단계 중수

호구하나 물어서 하우스 벳을 적절히 섞어가면서

옆줄이나 장줄 기회를 맛본다..

패탄과 출목표를 적절히 보면서 게임을 한다. 베팅기법도 적절히 배합한다


5단계 고수

전판패턴까지 보면서 분석 졸라하면서 10판에 한번씩 벳할정도의 신중함을 보인다

기회만 터지면 미친듯이 지르는 베팅기법을 보인다.


6단계 달관자

출목표든 머든 볼수 있는건 다보면서 꼴리는대로 벳한다.

그냥 그날 운이다 시바 바카라 머있나

다필요없고 운이다..



추천인 리스트
  • 기찰보안관
  • 이카루스
  • 황신
  • 슛돌이
  • 자본3천10억만들자
  • 화려한돈
  • 마르키
  • 탄탄대로
  • 사랑을위한밤
  • 젠틀맨우진
  • 패트리샤
  • 보네
  • 고향역
  • 스펙터클
  • 제베
  • 밸런스호구
  • 레이즈맥스
  • 부가티티
  • 올롱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229 여리  로열
99,350,000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올롱
ㅋㅋㅋ 전 달관자로 나오네요
메롱
ㅋㅋㅋ 저두 달관자 이네요..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0,30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여리
그냥 울적해서 꼴리는대로 적어본글입니다.ㅋㅋ
제베
저는 중수인가보네요..
스펙터클
전하루하루달라지네요ㅋㅋㅋ
몰빵
달관자는 결국 한강 가겠군요.ㅡㅡ;;
패트리샤
젠틀맨우진
아난 초보였엉 ㅜㅜ
남무제
난 영락없는 초보네. ㅋㅋ
구리맨
전중수ㅎㅎ
난소중한걸
초보 ㅋ ㅋ
바카라승부사
달관자네요..저는..
마르키
달관자...
자본3천10억만들자
전 5번요 추천누르고갑니다
이건아니지
초보당첨 ㅋㅋㅋㅋ..
입장닷컴
저는 승률이 10%미만...
그랜져
달관자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47 부대장 12.06 22881 91 0
114 역마틴 어떤가요 다딴당 7시간전 11 1 0
113 슬롯머신 연구 7일..한번 둘러보세요.. 댓글5 용호랑이 4일전 84 4 0
112 저만의 배팅 방법(가르쳐드려도 따라 하지도 안으면서 갈커 달래) ㅡㅡ;; 댓글12 몰빵 4일전 171 5 0
111 카지노 어설픈노하우 꾼수 03.08 132 0 0
110 [펌]개인적인 바카라 배팅법 그리고 프로겜블러 댓글1 꾼수 03.08 195 3 0
109 블랙잭 잘하는법 도비도비 03.06 50 1 0
108 룰렛 이기는 방법은 따로있다? 댓글3 도비도비 03.06 83 2 0
107 카지노 게임에서 중요한 포인트. 댓글6 도비도비 02.27 202 8 0
106 블랙잭 기본. 댓글1 도비도비 02.27 72 0 0
105 바카라 기본. 댓글2 도비도비 02.27 146 2 0
104 어느 소심쟁이가 블랙겜블러가 되기까지(III) 댓글10 도몬 02.26 162 5 0
103 어느 소심쟁이가 블랙겜블러가 되기까지(II) 댓글3 도몬 02.25 116 3 0
102 어느 소심쟁이가 블랙겜블러가 되기까지 댓글3 도몬 02.25 150 1 0
101 게임을 할때 고려할 요소. 은하철도삼삼삼 02.24 129 2 0
100 게임방법 댓글1 날아라꿀벌 02.22 78 3 0
99 노하우 공유 댓글9 베르체니스 02.21 248 0 3
98 현재 슬롯사이트 싸가지 순위 알려드립니다. 댓글7 연동야바위 02.15 260 5 0
97 제가하는 방법 공유해봅니다. 댓글8 앙드레1207 02.10 427 8 0
96 어찌해야 이기는가.... 댓글4 나를사랑하자 02.09 167 4 0
95 아시안 분석글. 댓글4 여리 02.08 179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