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3번 방문후 지옥 후기

여리 12 330

하...


어제는.. 180입 죽 마지막 50으로 살려서 255출..


새벽에 술먹고 들어와서 50입 150찍고.. 광벳.. 0..

 다시 50추입 죽.


다시 100입 죽..


하하 5만원 딴건가?? 멘붕


오늘.. 롤포 47만 들어옴

졸라게 앵벌이 20-80왔다갔다함..

그러다 지르는데 다쳐맞음..280찍..

310까지면 이번주 본전이다.!!! 좀만 더..하다 20찍음.. 지옥1번..보고


20에서 다시 살림 250까지... 그리고 4연패 50죽, 40죽, 30죽,60죽 씨발...

그리곤 14연패 10죽, 10죽, 5죽... 5만까지 떨어짐.... 지옥2번쨰 터치하고


5만에서 다시 초집중으로 올라옴 130터치...

그리곤 다시 0으로 수렴...


롤포 47만으로 지옥3번보고 천당 2번, 희망 1번 보고 결국은..0

오늘은 입금없이 롤포로만 롤포만들었네요..


내일 롤포는 38만.. 제발 250이라도 다시보게 해주십쇼...



진짜 웃긴게 오늘 오전에.. 우와 250만 다시복구하면 끊는다 시발 했던 내가..

280에서 왜안빼고, 280에서 20갔을떄 시발 그때뺄걸 하면서 250찍곤 왜안뻈을까..

..


아 욕이 많네요...

죄송합니다.. 춥고 삶이 우울해서 이러니 이해해주십쇼..



추천인 리스트
  • 부산싸나이다
  • 공주의남자
  • 국밥매니아
  • 레이즈맥스
  • 빅토리아뱅뱅뱅
  • 충재
  • 이실장
  • 고향역
  • 부가티티
  • 몰빵
  • 사랑을위한밤
  • 이무기의반란
  • 제베
  • mask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여리
아 20번 베팅에 3번 맞는 클라스.. 200에서 5만까지 미끄러지는데 5분이 안걸린
베팅내역 하나올려드립니다.

여리
반대의 경우 20번중에 2번 틀렸으나.. 금액은 마이너스의 반토막..ㅋㅋㅋ

mask
아! 아까비
담에는 꼭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세요
응원 합니다
홧~팅
이무기의반란
14연패 ㅠㅠ
이기다가 올인 당했을때 그 기분 ㅠㅠ
물론 잘알고 있습니다 .
멘탈 잡기 쉽지 않으실텐데
마인드컨트롤 잘하시고
복구하시길 ....
오비트
그게  도박꾼입니다
살아보자
아쉽습니다 다음에 건승기원하겠습니다.
구리맨
윈컷 꼭지키세요 저도못지키내요 ㅠ
이실장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진짜 여리님은 롤링 잘돌리시네요
황실백작
다음엔 꼭 건승하시길!
빅토리아뱅뱅뱅
별무당
저는 30출에 1300까지 같다가 오링된적잇네요ㅠㅠ
그때생각하면 진짜ㅠㅠ
부산싸나이다
정말지옥이엿네요 ㅜㅜ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64 부대장 12.06 25130 121 0
10027 바카라 에이후기입니다. 하이넥 10분전 4 0 0
10026 바카라 미친 빅카 후기 댓글1 훠이훠이 2시간전 45 1 0
10025 룰렛 계속 쓰면 도배글이 될것같아 마지막.. 댓글1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4시간전 62 3 0
10024 룰렛 자 이번에는 숫자 15를 16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댓글2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5시간전 74 3 0
10023 룰렛 클럽a 14입 1만원 먹기 도전 ~~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5시간전 71 6 0
10022 바카라 씨발 진짜 얼척없네 댓글3 절제의미학 6시간전 184 6 0
10021 바카라 요즘 소액대승 댓글8 빠니 7시간전 91 4 0
10020 기타 탄 쓰는거 캡쳐 ㅋㅋㅋㅋ 댓글5 절제의미학 7시간전 172 4 0
10019 기타 앞으로 제가 한화승에 베팅하면 개색히입니다. 댓글5 충재 7시간전 124 7 0
10018 기타 물뽕A 슬롯 이쁜그림좀 몇개보네요 댓글12 하푸하푸 10시간전 153 6 0
10017 바카라 8연승은 이어가긴 했는데 살살해야겠네요 ㅠㅠ 댓글6 화화 12시간전 167 8 0
10016 바카라 일주일 후기.. 댓글6 야전군 12시간전 114 4 0
10015 바카라 에이 쿱및 게임후기입니다. 댓글9 하이넥 13시간전 101 5 0
10014 바카라 더킹 6충 12출금 댓글2 바카라는멘탈 14시간전 77 5 0
10013 기타 RT후기 댓글11 일천 15시간전 143 9 0
10012 바카라 더킹3쿱 댓글8 진주조개 15시간전 103 8 0
10011 바카라 빅카 어제 오늘 후기~ 댓글7 바카라고수 16시간전 85 8 0
10010 바카라 더킹 쿠폰3만 출금 댓글12 바카라는멘탈 16시간전 91 5 0
10009 기타 클럽에이 쿱출후기 댓글20 달려달려달려 18시간전 114 10 0
10008 바카라 클럽a 게릴라 만원 미친다 소액 댓글7 출금가즈아 19시간전 134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