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출 1508 환 ㅡ yes 후기

제임스본드 43 604

정들었던 빅카를 뒤로하고

오늘부터 yes 로 이동합니다.

아시아만 베팅해왔어서 sa게임은 생소합니다.

첫번째 350 입금은 실패했고 

두번째 450 입금으로

총 800만출 ㅡ> 1508환전 하고 오늘은 마무리 합니다.

이제 헬스장으로 운동하러 넘어가야겠어요.

yes는 처음인데 출금시스템에 출금예상시간 기록되어있는게 좋네요.

회원님들 건승하세요~!

추천인 리스트
  • 진주조개
  • 보라돌이
  • 여리
  • 바카라a
  • 마르키
  • 제베
  • 외계인
  • 이실장
  • 코난
  • 바카라선수촌
  • 찬호당
  • 불꽃남자
  • 짤수
  • 부가티티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제임스본드
제임스본드
제임스본드
제임스본드
총 내역 올리기엔 이미지가 많아서
마지막컷만 내역올립니다.
혹시 이전내역도 궁금하셔서 댓글남겨주시면 나머지내역도 올리도록할께요.
부가티티
와~우 추카드립니다...연승 가세요^^
짤수
연승하시고 재입조심요 ^^
제임스본드
첫입에서 670에서 800맞추려다가 나가버렸네요.
평소 아시아게임만하다 사게임을하니 생소한부분도 있었습니다ㅠㅠ
재입조심하라는 조언 감사드립니다 선배님.
샤오
연승가세요!!!
제임스본드
yes는 출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담팅이
제가 1700까지 출금해봤는데 30-40분 걸렸던것 같습니다
제임스본드
네 감사합니다 선배님.
자본3천10억만들자
본드님도 크게하시구나 대승 축하드려요 연승 이어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내가다 기분이좋네요 짐심으로 축하드려요
제임스본드
빅카때문에 기분이 영 그런상태로 게임을했는데
어찌됬건 결과는 좋게나왔네요.
아시아를 주로했어서 100이 맥시멈인데
사게임은 맥스가 엄청높네요
이런특징을 잘 살려봐야할것같습니다.
불꽃남자
축하드립니다~!
제임스본드
감사합니다 ~!
찬호당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제임스본드
찬호당님도 건승하세요~!
찬호당
넵^^ 다같이 건승합시다
바카라선수촌
성적이 좋네요 ~~~ 굳입니다
제임스본드
감사합니다 ~!
mask
올구에도 절정 고수분이 여러분 계시네요
스일 축하 드리고 연승 이어 가세요
제임스본드
아직 배울게 많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몽
막판에 대박나셨네요 비결이 뭡니까 ㅠㅠ
제임스본드
전 바카라 할때 생각하는 구간 만 베팅을 합니다.
나름 생각했을때 안심구간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방을 여러곳 옮겨다니기도 하고
특정 구간만 베팅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막판에도 연승이 잘나온것같고
제 후기글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틴 없이
일정금액 승률로만 끝내려고 하고 있어요.
바카링
사게임 조심조심 하세요 쉽게받다가는 홀라당 다 털림니다
제임스본드
그러게요. 첫 입때 670까지 무난히 올라가다
그런부분이 나왔네요
윈컷 부족하더라도 그냥 출금해야겠단 교훈을 얻은 게임이였습니다.
바카링
연패가  장난아님니다  조금이라도따면튀어야함니다
담팅이
사게임은 제 경험을 돌아보면 먹는 구간에서 꽝 꽝 먹고 출금이 답입니다....
저도 어제 잘 먹다가 욕심부리면서  게임 시간이 길어졌고....한 번 죽기 시작하면 말도 안되게 죽더라구요.
제임스본드
선배님 말씀이 맞습니다.
아시아에선 왠만해서 연패는 많이는 없었는데
사게임은 조금 다른듯 싶습니다.
가르침 감사합니다..
자본3천10억만들자
공감 합니다 저두 오늘 11연패 나와서 오링 당했습니다
제임스본드
자본님은 로스컷 잘 지키시니
하루에 일희일비하지 마시고
월 결산 뽑아보시면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요.
항상 건승하기길 바라겠습니다.
원샷
가입하면3만쿱 준다는데 맞나요
제임스본드
쿠폰은 모르겠구 머니는 350충전시 10 추가충전 되었습니다.
원샷
진짜 겜잘하시네요 !
제임스본드
운이 8할인듯 싶어요.
이실장
매일 승리하시네요 그래도 매번 조심하세요 멘탈나가는 순간 끝입니다
제임스본드
넵.. 본인 멘탈나가면 카지노 돈은 못가져오겠죠
조심하겠습니다 .
멋진인생1
금액대가 꽤 크시네여 잘못하다 한방에 훅가니 조심하세여
피그말리온
게임을 질하시는 느낌이 나네요.
쭈~~~욱 이어가세요.
항상 조심 하시고요.
제베
근데 우리계열 출금예상시간은 크게 의미는 없습니다..
유노비니
대박 축하드립니다...항상 건승하세용
이무기의반란
승리 축하 드립니다.
배팅 공식인가요?
2375 2500  ^^
부가티티
신고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48 부대장 12.06 22971 93 0
8835 바카라 53연승 티끌모아 빅카부수기 사랑한다 빅카야 댓글12 부산싸나이다 1시간전 54 4 0
8834 블렉잭 23/ 클럽 물뽕a 블잭 (3)( 고액배터랑) 댓글2 분노벳은오링 2시간전 62 2 0
8833 블렉잭 23/ 클럽a 잭후기 (2) 댓글2 분노벳은오링 2시간전 37 4 0
8832 블렉잭 23/ 오늘도 잭 클럽a (1) 댓글11 분노벳은오링 3시간전 49 5 0
8831 바카라 에효 ... 댓글1 나부터사랑하자 3시간전 52 3 0
8830 바카라 Q카에서 뺨맞고 Club A 에서 화내네. 댓글5 나인가자 3시간전 83 6 0
8829 바카라 점심 국밥승부성공.! 댓글4 십억벌즈아 3시간전 41 5 0
8828 바카라 드디어 준 대박 이네요 A클럽 개작살냄 ㅎㅎ 댓글26 신바람 4시간전 130 7 0
8827 바카라 지옥에선 깡벳.. 댓글10 여리 4시간전 99 7 0
8826 바카라 49연승 티끌모아빅카부수기 댓글11 부산싸나이다 4시간전 53 5 0
8825 바카라 주말시작과함께 슈퍼후기 댓글4 예림이그패봐봐 5시간전 45 5 0
8824 바카라 주말스타트가ㅡㅡ영ㅜㅜ 댓글3 아나콘다 5시간전 37 3 0
8823 바카라 간만에 빅카 승리 합니다~~ 댓글9 웃고살자 5시간전 58 8 0
8822 바카라 승구간... 댓글2 나를사랑하자 5시간전 35 5 0
8821 기타 슬롯후기 댓글10 올롱 7시간전 73 8 0
8820 바카라 소액후기 댓글6 프로막걸러 8시간전 49 8 0
8819 바카라 Q카 3만쿱 후기 댓글11 다비도프 8시간전 87 9 0
8818 바카라 컵라면 배터 4일차 댓글5 올롱 9시간전 72 7 0
8817 바카라 46연승 티끌모아빅카부수기 주말도안쉬고해부렷네요 댓글22 부산싸나이다 9시간전 137 11 0
8816 바카라 완전한 상승세 전환.. 댓글7 여리 12시간전 16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