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나즈앗 후기

대박나즈앗1 14 537

8장입 1.4 출 6장 벌었네요

이벤 가능 할때 한번 하겠습니다~~ㅎ

추천인 리스트
  • 충재
  • 고향역
  • 이건아니지
  • 사랑을위한밤
  • 제베
  • 이실장
  • 실화소니
  • 온카77
  • 여리
  • 불꽃남자
  • 부가티티
비추천인 리스트
  • 바카라승부사
  • 김주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88 대박나즈앗1  로열
8,490,000 (7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부가티티
와~우  대박 연승 추카드립니다~
불꽃남자
대단 하십니다.. 계속 올라가셔서 건물한채 구입하시길 ㅎㅎ
남무제
축하합니다. 진짜 고수입니다.
하몽
손떨려서 게임되나요...
원샷
강님에 건물올릴날이 곧 올듯!!
이김로저스
배짱이대단하심
온카77
ㅎㄷㄷ 하군요 부럽기만합니다
실화소니

대단하십니다
이실장
잘하시네요 정말
쨈바리
이벤 안하셔도 되요. 이벤에 대한부담이 있으신듯.. 매글마다 이벤이야기가 있어요.
이벤보다는 지금처럼 쭉 건승하셔서 온카박살내주십쇼
호텔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쭉쭉 연승 이어나가시길 비랄게요 ㅅㅅ
이건아니지
대박나즈앗님 항상화이팅하세요'!!
일천
축하합니다.
시에넹
축하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8.10.23수정- 댓글31 부대장 12.06 18349 71 0
7535 고릴라 후기 2018-01-23 불길한 예감은 확실했다 댓글12 고릴라 2시간전 66 6 0
7534 빅카타이산이벤후기 댓글6 오늘은이득보자 3시간전 72 3 0
7533 1월 23일 후기 1차전(쿠폰과 함께한 Sa게임) 댓글9 나인가자 3시간전 78 3 0
7532 20만 스타트 후기 댓글12 운타라 4시간전 81 4 0
7531 빅카 3연승이후 지옥왔네요 댓글6 moonda 7시간전 145 3 1
7530 태양성 간만에 복귀했다가 지옥갔다 탈출요~ 댓글9 웃고살자 12시간전 193 5 0
7529 온카 정말 화나녜요 댓글10 온카77 13시간전 245 6 0
7528 어제 1차전 오늘 2차전 댓글9 청바지 14시간전 138 5 0
7527 빅카 사대가 너무 안맞네요... 댓글9 온카77 16시간전 289 3 0
7526 빅카지노 3일차 4400 사망 댓글9 육체탐험 17시간전 468 5 0
7525 더킹카지노에서 어이없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댓글5 백패커스 17시간전 295 5 1
7524 고릴라 후기 2019-01-22 여심흔드는 '훈남 고릴라' 댓글8 고릴라 18시간전 158 4 0
7523 1월 22일 3차전(처음 멀티게임을 해보다.) 댓글4 나인가자 18시간전 128 4 0
7522 3만쿠폰 결과는? 댓글6 자본3천10억만들자 20시간전 275 6 0
7521 지난 금요일의 악몽.... 댓글21 담팅이 20시간전 222 13 0
7520 더킹카지노 꽁머니 후기 댓글9 백패커스 21시간전 180 8 0
7519 바카라 오늘 승하네요!! 댓글7 스캐터 22시간전 136 6 0
7518 사진 1장이 누락댄듯 댓글5 자본3천10억만들자 22시간전 153 6 0
7517 21일차 1,2,3,4,5,6,7,차전 댓글11 자본3천10억만들자 22시간전 206 9 0
7516 오랜만에해도 다른건없네요 댓글9 운타라 22시간전 116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