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뽕A 어제 퇴근전 후기...빚ㅡ 선차단조치..

아나콘다 18 230

죽은거 조금씩 메꿔가고 있습니다...


몇일전 눈돌아 파워볼에 헷또나가서 폭망하고...


물뽕에 폭망하고...


도박통장 쌩돈 싹죽고...ㅡㅡ


말일 리딩비랑 트레이닝 월정산하고


도박통장 다시 플랜짜야할듯


몇일전 한번 욱한게 있어서 


어제 신카 5군데 다저나해서 현서0 카론0 만들어놓고


마이너스통장 해지 해버렸습니다...


두군데 다 하는말..언제든 재신청가능 합니다..


개새들...빚을 권하는 꼬레아~~


빚내는순간은:차ㅡ집ㅡ주식 


그이하는  폭망한다는 생각으로 살려고합니다..


2109734461_V7DhCux2_707299cee1765918536e325a03c0e376d9d01878.jpg


세번째 25000뱃은 개황당 분명 10만짜리 칩셋팅 뱃중이었는데


뱃하고 보니 2.5만?ㅡㅡ 아.... 물뽕 한번씩 칩이 낮은거로 바껴져있음..


7.5만 눈감고 손해...


다들 맛점하시고 맛담하시고 맛커 하세요~~~~


추천인 리스트
  • 도비도비
  • 이실장
  • 다비도프
  • 진주조개
  • 엄청까칠
비추천인 리스트
  • 데이터가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진주조개
에볼은 올려놓은순간베팅되지않나요?  확인버튼없으면불안그자체..
아나콘다
올렸놓기전 머니가 지멋대로 10에서 2.5로 가있어서ㅜㅜ
전당근 10만짜리인줄
다비도프
신용카드 500짜리 하나 320짜리 하나..
전화 몇 번 안 받았더니
현대카드 말없이 한도 480늘리고 통보문자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들 보소
아나콘다
원래그래요 카드사들ㅋㅋㅋㅋ 안쓰면 애달아함ㅋㅋ
다비도프
현대가 아니라 국민......ㅋㅋㅋㅋㅋ
아나콘다
ㅋㅋㅋ 전 삼카 씨티 현카 개새들 론이랑  현서는 안쓰니 걍두고
신용이용한도를 다 1000으로 올려놈ㅋㅋㅋ
하몽
콘다씨 파이팅!!!!!....
아나콘다
몽사마도 화이팅...본인과의 싸움 꼭 이기자~~~~
하몽
난 쓰레기 구제불능 또르르
이실장
화이팅입니다~
아나콘다
띨땅님도~~~~퐝잉팅~~
멋진인생1
할수있다 콘다르!! 화이팅입니다~~
아나콘다
헐~~~멋진기받고 뒈지면 뮈다? 고광렬이 되는거죠 ㅎㅎ 감사
형이한다
빚없이 놀아야 좋아요
아나콘다
쨈바리
빚차단 선조치후 복구
아나콘다
오셨습니까 ㅎㅎㅎ
보로도리
화이팅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게시판글쓰기 포인트 적립 안내-19.03.18수정- 댓글64 부대장 12.06 25135 121 0
10027 바카라 에이후기입니다. 댓글4 하이넥 4시간전 87 1 0
10026 바카라 미친 빅카 후기 댓글2 훠이훠이 6시간전 125 2 0
10025 룰렛 계속 쓰면 도배글이 될것같아 마지막.. 댓글2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8시간전 114 5 0
10024 룰렛 자 이번에는 숫자 15를 16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댓글2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9시간전 136 3 0
10023 룰렛 클럽a 14입 1만원 먹기 도전 ~~ 렛잇고렛잇고룰렛있고 9시간전 100 6 0
10022 바카라 씨발 진짜 얼척없네 댓글3 절제의미학 11시간전 259 6 0
10021 바카라 요즘 소액대승 댓글8 빠니 11시간전 112 4 0
10020 기타 탄 쓰는거 캡쳐 ㅋㅋㅋㅋ 댓글6 절제의미학 12시간전 223 4 0
10019 기타 앞으로 제가 한화승에 베팅하면 개색히입니다. 댓글6 충재 12시간전 146 8 0
10018 기타 물뽕A 슬롯 이쁜그림좀 몇개보네요 댓글13 하푸하푸 14시간전 173 6 0
10017 바카라 8연승은 이어가긴 했는데 살살해야겠네요 ㅠㅠ 댓글6 화화 16시간전 182 8 0
10016 바카라 일주일 후기.. 댓글6 야전군 17시간전 121 4 0
10015 바카라 에이 쿱및 게임후기입니다. 댓글10 하이넥 18시간전 105 6 0
10014 바카라 더킹 6충 12출금 댓글3 바카라는멘탈 19시간전 83 6 0
10013 기타 RT후기 댓글12 일천 19시간전 158 10 0
10012 바카라 더킹3쿱 댓글9 진주조개 20시간전 106 9 0
10011 바카라 빅카 어제 오늘 후기~ 댓글8 바카라고수 20시간전 88 9 0
10010 바카라 더킹 쿠폰3만 출금 댓글13 바카라는멘탈 20시간전 95 6 0
10009 기타 클럽에이 쿱출후기 댓글21 달려달려달려 23시간전 118 11 0
10008 바카라 클럽a 게릴라 만원 미친다 소액 댓글8 출금가즈아 23시간전 140 8 0